LM

[]님의 지갑

나의 주소

...

가용 잔고
LM
LM
락업 잔고 LM
공지사항
소더비와 레저(Ledger)가 한정판 하드웨어에 관한 파트너십을 발표하다. 2023-10-06


소더비와 레저는 유명한 경매소인 소더비의 독점성과 보안이 강한 블록체인 보안 회사인 레저의 온체인 보안 솔루션에 관한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에는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로, 소더비를 통해 프리미어 디지털 아트 경매소 바이어들에게 단독으로 선보이는 공동 브랜드 레저 나노 엑스(Ledger Nano X)와 레저 아카데미를 통해 개발되는 큐레이션 교육 콘텐츠가 제공 될 것이며, 또한 소더비 메타버스에 퍼블리싱 될 예정입니다.

디지털과 전통 아트 세계 양쪽에 제공하는 잠재력을 가진 이 파트너십에 대해 깊이 이해하기 위해 우리는 직접 소더비와 레저의 대표와 대화했습니다.


파트너쉽

파트너십에 영감을 준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공유하면서 레저의 대변인은 nft now에 "우리는 차세대 아트 컬렉터를 웹3의 세계에 소개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파트너십은 디지털 아트를 완전히 수용하여 물리적 아트와 동일한 디지털 아트워크가 꼼꼼하게 보호되고 유지되도록 하기 위해 가치 제안을 확고히 할 것입니다."

물리적과 디지털 간의 융합을 관찰하고, 소더비의 최근 컨템포러리 큐레이티드 세일에서 그랜트 윤의 'The Last Supper'가 유일한 NFT로 선택되는 것과 같이, 하이브리드 작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교육을 강화하고, 모범 사례와 저장 솔루션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해야 하는 필요성도 함께 커지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현재의 목표와 동일한 이 파트너십에 대해 소더비의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소더비의 메타버스 확장을 봄에 발표한 이후로, 레저와의 파트너십은 웹3와 이 커뮤니티에 대한 파트너십을 더욱 깊게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파트너십의 아이디어는 소더비의 많은 클라이언트들에게 셀프 커스티디(자가 보관)의 개념을 소개하고, 디지털 아트의 보안과 웹3의 주요 원칙에 대한 종합적인 교육 플랫폼을 제공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함께 모여 탄생했습니다. 따라서, 선별된 고객들에게 레저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소더비의 수집가들을 좀 더 전체적으로 교육하고 웹3의 모든 것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그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전용 하드웨어

소더비와 레저는 2024년부터 최고의 디지털 아트 경매품은 구매자들에게 한정판 공동 브랜드인 레저 나노 X가 증정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이 장치는 소더비의 상징적인 색인 짙은 파란색으로 색칠된 브러시드 메탈 케이스와 상단에 레이저 에칭된 "Sotheby’s EST. 1744"가 특징입니다.


또한, 이 장치는 은색 체인과 함께 제공되며, 수집가가 이 장치를 착용하고자 할 경우 고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저는 향후 레저스탁스(Ledger Stax)를 포함하여 이 제품을 확장할 계획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레저는 현재 디지털 공간 내에서 보안, 자체 보관 및 탈중앙화에 대한 우려와 함께 공동 브랜드 Nano X가 수집가의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한 소더비의 의지를 강화하는 신호탄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이 장치는 컬렉션 관리를 간소화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하드웨어를 제공 받은 소더비의 고객들은 또한 레저가 제공하는 화이트 글러브 컨시어지 온보딩 및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레저는 최근 출시된 Grant Yun Nano와 같이 독점적인 활동 이외의 협력적인 Nano X 기기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들은 "소더비를 통해 예술품을 구매하는 수집가들을 위한 것처럼, 우리의 소더비와의 파트너십을 위해 독점성을 유지하는 것이 핵심적인 고려 사항이었습니다"라고 표현했습니다


교육적 접근

전용 하드웨어 외에도 소더비 x 레저 파트너십에는 교육용 첫번째 접근 방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레저 아카데미를 통해 교차 브랜드 및 공동 큐레이션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는 소더비 메타버스에 게시됩니다. 교육 콘텐츠의 목표는 수집가들에게 웹3의 기본에 대한 배경과 통찰력, 즉 자가 보관, 탈중앙화의 개념 및 웹3 보안 모범 사례에 대한 가이드를 모두 제공하는 것입니다.

레저 대표는 "web3를 이해하고 수용하는 것, 자가 보존 및 탈중앙화는 전통적인 예술 수집가들이 새로운 시장에 대한 접근과 진화하는 예술 환경의 적응력을 확보하여 풍부한 가상 수집 경험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교육은 소더비와 레저 모두에게 중요하며 중요한 수집가들은 그들의 디지털 가치를 보호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특별한 파트너십을 위한 독점적 접근 방식을 유지하면서, 이러한 공동 브랜드 교육 제공은 소더비 메타버스의 일부인 사람들이 독점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레저에 따르면 레저 퀘스트는 참가자들이 지식 증명 NFT(Proof of Knowledge NFT)를 얻을 수 있는 많은 일반 교육 과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망

소더비의 대표는 "궁극적으로 소더비는 지구상에서 가장 가치가 높은 디지털 아트를 수집하는 수집가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수집가들은 철통 보안을 요구한다."며 "공동 브랜드인 레저 x 소더비의 나노 X 리미티드는 양사와 관련된 명성과 신뢰를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그들의 소중한 디지털 자산이 안전하게 유지될 것을 보장하는 신뢰의 표시를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비슷한 의견으로, 레저의 대변인은 "디지털 아트의 미래는 기술과 보안의 발전과 통합에 의해 주도될 진행 중인 진화의 벼랑 끝에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들은 "기술이 향상되고 접근성이 높아지면 디지털 미술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해 예술가와 수집가 모두 디지털 자산을 판매, 소유, 수집할 수 있도록 그 장벽이 허물어질 것"이라며 "사기와 도난을 막기 위한 고도의 보안 조치로 자가 보관(self-custody)가 필수적이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2023 NFT Now Media, Inc.

복사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