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

[]님의 지갑

나의 주소

...

가용 잔고
LM
LM
락업 잔고 LM
공지사항
게이트웨이 코리아에서 비플은 미래의 디지털 아트에 대해 이야기하다. 2023-09-25

The Gateway: Korea의 첫째날 첫 번째 패널을 시작하며, 유명한 디지털 아티스트인 비플(Mike Winkelmann)은 NFT와 아트 세계의 변화하는 역학과 자신의 여정과 작업에 대해 CEO인 NFT NOW의 Matt Medved와 함께 이야기하기 위해 모여 있었습니다. 어두운 조명이 반짝이는 아래에서 오랜 친구인 두 사람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비플은 한국에서 열린 세 번째 게이트웨이 이벤트에 참석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며, 한국에서 엄청난 그의 인기로 전국에서 팬들이 몰렸다고 언급했습니다.

Medved와 비플의 대화가 시작할 때, 비플이 'Gateway : Korea'를 위해 만든 독점 작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비플은 열정적으로 세부 사항을 공유하며 대화를 자연스럽게 이어갔으며, 최근에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설립된 비플 스튜디오의 개장식으로 대화는 이어졌습니다. 비플은 활기차고 산업적인 시크한 작업 공간의 이미지를 그려내며, 한계없는 창의력을 그려내는 장소로 묘사했습니다.

이후, 비플이 스튜디오에서 사용하는 도구와 기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디지털 아트의 변혁적인 힘에 대해 탐구하며, 관객이 작품의 진화 과정을 가상으로 체험하며 구성이나 조명의 동적인 변화를 목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비플은 미래의 디지털 아트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표현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아트를 수행하고 그로부터 무언가가 탄생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더 많은 상호작용 경험, 단순한 민팅 보다는 더욱 감각적인 경험을 계속해서 보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자주 논란이 되는 NFT 세계에 대한 토론으로 이어갔습니다. Medved는 NFT라는 단어가 터부시 되는지 물었습니다. 비플은 현재는 그러한 상황이지만, 이 공간에 나쁜 행위자들이 많기 때문에 그렇다고 동의했습니다. NFT 공간의 성장 고통을 인정하면서도 가치와 장기적인 즐거움을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과 인내심을 모두 상기시켰습니다. 메드베드는 자신의 경험을 떠올리며 "우리는 이에 앞서 진행 중이며, 가치나 장기적인 즐거움을 정말로 더할 수 있는 것들을 만들기 위해서는 인내심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ource: NFT Korea

복사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