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

[]님의 지갑

나의 주소

...

가용 잔고
LM
LM
락업 잔고 LM
공지사항
9dcc x Stapleverse 베이스볼 캡, 파리 패션 위크에서 데뷔하다. 2023-09-20

9dcc x Stapleverse Lucky Sh*t 한정판 베이스볼 캡이 파리 패션 위크에서 데뷔한 후 몇 시간 내 완판 되었습니다. gmoney와 Jeff Staple의 협업으로 이루어진 200개의 한정판 캡은 거의 즉시 완판 되었으며,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만든 패션 테크에 대한 차세대 수요를 강조했습니다.

이 한정판 캡은 Staple 디자인의 상징적인 비둘기 모티프와 피판자 마크가 특징으로 그 이상의 패션 액세서리입니다. 각 캡은 295달러(약 0.19 ETH)의 가격으로 NFC 칩이 내장되어 있어 소유자에게 캡의 디지털 트윈과 Sapienz 아바타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합니다.

또한, 캡 소유자들은 9월 22일에 NFC 칩을 통해 캡의 진품 인증서(COA)를 요청해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COA는 그 에어드랍과 함께 제공되는 디지털 상호작용의 통로 역할을 하며, 소비자들이 고급 명품 의류를 구매를 보장시켜주는 새로운 메커니즘을 열어줍니다.

9dcc를 통해 최초로 크립토 네이티브 패션 럭셔리 하우스를 선보인 gmoney는 Vogue Business Disruptors 100에서 인정받았으며, NFT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50인 중 하나로 Fortune에 소개되었습니다. 그의 NFC 기반 패션 의류와 액세서리 생산에 대한 지속적인 헌신은 이러한 물리적 의류가 블록체인 기술과 어떻게 상호 연결되는지에 대한 NFT 커뮤니티의 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9dcc의 gmoney는 "기술을 활용하여 '네트워크 된 제품'을 스트리트웨어 시장으로 가져와 진화된 몰입형 구매 경험을 만들어냈습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9dcc x Stapleverse 한정판 베이스볼 캡의 신속한 판매는 이 메커니즘의 미개척된 잠재력의 "선명한 예시"로 묘사했습니다.

작년 11월, gmoney는 ITERATION-02 판매의 일환으로 뉴욕에서 개최된 The Gateway 2022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공개하여 커뮤니티를 놀라게 했습니다.

Staple은 Stapleverse라는 자신의 디지털 세계를 창시한 사람으로, Reed Art Department(구, Staple Design)와 함께 스타트업 브랜드부터 Fortune 100 기업까지 다양한 클라이언트를 위한 수많은 창의적인 프로젝트에 참여하였습니다. 1997년도에 창립한 STAPLE 상표는 그의 트레이트마크이며, 또 다른 잘 알려진 "Pigeon" 로고도 이번 콜라보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Source: NFT now

복사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