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

[]님의 지갑

나의 주소

...

가용 잔고
LM
LM
락업 잔고 LM
공지사항
사치 갤러리의 첫 크립토 아트 전시회 데뷔 2023-10-04

사치 갤러리는 처음으로 NFT-크립토 아트 전시회를 선보입니다. "Long Live London"이라는 전시회는 갤러리에서 개최되는 Focus Art Fair의 일부로서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치 갤러리는 1985년에 창립된 이래로 신흥 예술가들을 선보이는 선구자로서, 찰스 사치의 컬렉션을 통해 현대 미술에서 전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 갤러리는 세계적인 인정을 받은 예술가들의 작품을 선보이며 유명세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번 전시는 디지털 아트 큐레이터인 Grida가 큐레이팅 했으며, 그는 현재 파리의 IHAM 갤러리의 아트 디렉터를 역임하고 있습니다. 그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열린 NFT 전시회를 큐레이팅했으며 100명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CryptoPunk 파생 아트를 선보인 Punkism 전시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현대 미술의 중심지인 사치 갤러리에서 이번 전시를 개최하는 것은 크립토 아트가 전통적인 예술과 융합되는 데에 있어서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Grida는 깊은 고민 끝에 Foundation 마켓플레이스에서 이번 전시회의 디지털 릴리스를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Foundation의 파트너십 매니저인 Rob은 "전시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그녀는 디지털 요소를 포함시키는 실제 전시회를 여는 것이 기술을 강조하는 훌륭한 아이디어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큰 미술 갤러리들이 크립토 기술을 받아들이는 것은 혁신적이며 예술가들에게 또 다른 매체로 작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주목할 만한 작품으로는 OSF의 "The Surprise", Leo Crane의 "London Eye", ARTJEDI의 "London Cipher", 그리고 Claire Maguire의 "The Silent Watch" 작품이 있습니다. 이러한 각각의 작품들은 런던과 독특한 연결고리를 가지며, 풍부한 역사, 활기찬 문화, 상징적인 유적지 등에서 영감을 받아 도시의 정신과 본질을 축하하는 이야기의 직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런던에서 활동하는 예술가인 OSF는 NFT NOW에 자신이 이 엄청난 디지털 아티스트 그룹의 일부로 참여하는 것에 자랑스럽다고 전했습니다. 이는 더 넓은 범위에서 크립토 아트를 통합하는 중요한 진행과정으로 보고 있습니다.

OSF는 "2년 전, 저는 첫 NFT를 만든 후에 사치 갤러리 밖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꿈에도 생각하지 못한 일이지만 결국 여기에서 작품을 전시할 상상도 못할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의 작품 "The Surprise"는 런던의 펍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같은 이름을 가진 지역 펍을 특징으로 합니다.

"비 내리는 금요일에 일을 마친 후, 파인드를 마시며 다섯 명이서 솔트 앤 비니거 감자칩 한 봉지를 서서 나누어 먹으면서 저녁을 때우는 경험을 하지 않으면 당신은 진정한 런더너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OSF는 말했습니다.

웹3 컨설턴트이자 디지털 아트 애호가인 Claire Maguire는 "여러 해 수집을 한 이후에" 이번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작품을 전시할 예정입니다. 그녀의 작품 "The Silent Watch"는 화려한 빨간 옷을 입은 우아하면서도 강한 표정의 여성을 그려냅니다.

크립토 아트가 사치 갤러리에 합류하게 되는 것은 영예로운 미술 기관들이 웹3를 받아들이는 최근 사례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이번 달에는 프랑스의 오르세 미술관이 Tezos 재단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크립토 아트 공간에 진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최근에 MOMA에서도 블록체인에서 창의성을 기리기 위해 NFT 엽서 컬렉션도 발표했습니다.

“All-Star Collectors” 전시

"Long Live London" 전시회에 추가로 갤러리는 10월 7일에 "All-Star Collectors"라는 두 번째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Punk6529, Vincent Van Dough, Basileus, Sebastien Borget, Seephrase 외 다수의 작가들이 참여합니다.

하지만 일부 커뮤니티 구성원들은 특별 전시회의 컬렉터 목록에 다양성의 부족에 대한 불만을 표명하며, 전체 명단이 남성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Grida는 “Long Live” 전시에 참여하는 다른 여성 아티스트를 태그하며 해당 트윗에 응답했습니다. “제가 하고 있는 전시회를 보셨다면 이러한 게시물을 올리지 않았을 것입니다. 먼저, Saatchi 갤러리에서 소개된 아티스트들의 성별을 확인해 주세요. @IshikaGuha2 @ARTJEDI1 @ClareMaguire @VBonapace @osf_rekt @ai_s_a_m @monomosite,"라고 트위터에 게시했습니다.

다른 아티스트들도 그녀를 지지하며, Claire Silver는 "[Gilda]는 자신의 갤러리인 Accelerate Art에서 여성, 논바이너리 및 트랜스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전시했습니다. 대부분의 'big' 컬렉터들은 남성입니다. 나는 그녀를 알고 있으며, 이것은 고의적인 경시가 아닙니다. 다음 전시회를 위해 여성들의 이름을 모으는 것을 보니 정말 기쁩니다,"라고 트윗했습니다.


Source: NFT Now

복사됨